간단한 팁으로 새로운 유기농 정원 가꾸기 기술 배우기

2020. 6. 2. 17:46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팁으로 새로운 유기농 정원 가꾸기 기술 배우기



유기농 정원 가꾸기는 큰 골칫거리가 될 수도 있고 아주 편안한 취미일 수도 있다.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좋은 팁을 받으려면 계속하십시오.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 노력에 참여하도록 하라.


당신은 자녀들이 건강한 농산물을 재배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감사할 수 있는 좋은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정원 가꾸기 방법을 좋아한다면, 자연 식물과 야생동물이 이 지역에서 번성할 수 있도록 뒷마당의 일부를 손대지 않은 채로 두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또한 다른 식물들을 수분시키기 위해 더 많은 벌레와 새들을 끌어들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재배된 정원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맥주 덫은 민달팽이를 근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리 항아리를 정원에 묻어서 입을 벌려 흙 꼭대기와 수평이 되게 하라.


맥주를 병입구에서 1인치 이내로 용기에 부어라.


맥주는 이 민달팽이를 끌어당기지만, 항아리에 덫을 놓는다.




돌, 벽돌 또는 처리되지 않은 나무로 정원을 위한 높은 침대를 만드십시오.


자연적으로 썩지 않고 처리되지 않는 나무를 선택하라.


좋은 숲의 예로는 삼나무, 편백나무, 메뚜기가 있다.


처리된 나무는 채소밭에 해로울 수 있는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이전에 처리된 재목을 사용한 적이 있을 수 있으며, 그렇다면 플라스틱 라이너를 사용하여 재목을 덮어야 한다.




당신의 농작물이 유기적으로 재배되었다는 믿을 만한 주장을 하기 위해서는, 믿을 만한 단체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최고의 생산품을 얻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당신의 정원에 필요한 물 공급은 당신의 기후 지역과 연중 시간에 따라 상당히 달라질 것이다.


몇 시인지, 어떤 종류의 흙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물을 다르게 물을 주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잎은 습하고 따뜻한 기후에서 물을 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잎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다.


그 대신 뿌리에 물을 충분히 주어야 한다.




물이 너무 많으면 뿌리가 토양으로부터 필요한 영양분을 얻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식물에 해를 끼칠 수 있다.


그날 비가 올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야외 식물에 물을 주기 전에 일기 예보를 확인해라.


만약 비가 오는 날이 될 거라면, 여러분은 직접 식물에 물을 줄 필요가 없다.




유기농 식품이나 유기농 정원에서 나온 식품을 사용할 때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사용 중인 농약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가족의 건강에 좋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정기적으로 여러분의 식물에 벌레와 해충을 검사해야 할 것이다.




더 보람 있는 취미 중 하나는 유기농 정원 가꾸기다.


유기적으로 정원을 가꾸면 처음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볼 수 있다.


모든 과정이 더욱 명확해지고, 당신은 지구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모든 것을 감사하게 된다.




곤충 문제를 억제할 수 있는 식물성 농약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특정 조건 하에서 유기농 살충제는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화학 제품을 능가할 수 있다.


천연 살충제는 유효기간이 짧고 감소가 빠르다는 단점이 있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정원이나 화단에 유기농 재료 약 3인치를 섞어야 한다.


멀치는 수분을 유지하고, 토양을 풍부하게 하며, 잡초가 자라지 않도록 한다.


멀치는 또한 당신의 정원을 깔끔하고 잘 가꾸어 주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위의 글에서 언급했듯이, 많은 사람들은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에 얼마나 더 많은 것이 있는지 깨닫지 못한다.


인내심뿐만 아니라 많은 일이 필요하지만, 아름다운 유기농 정원을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


방금 배운 팁을 사용하면 유기농 원예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